티라유텍은 10월 24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베트남 ITO 컨퍼런스 2019’ 에 참가하여 베트남 해외시장 진출의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ITO 컨퍼런스는 VNITO Alliance, Quang Trung Software City(QTSC), 투자 및 진흥센터(ITPC)가 2년마다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 2019 VNITO 2019 는 한국상용SW협회 주도하에 11개 한국 IT업체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솔루션 전시 및 베트남 로컬 기업과의 1:1 비즈니스 매칭 세션을 통한 베트남 IT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높이고 최신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서비스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티라유텍이 타겟하는 베트남 시장은 연평균 6%대의 높은 경제 성장률과 정부 주도의 산업발전전략에 따라 특히 제조업 중심으로 발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차원의 FDI 지원 및 외국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으로 향후 발전이 더 기대되는 시장입니다. 티라유텍은 이번 2019 베트남 ITO 컨퍼런스를 발판으로 적극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Leave a Reply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