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유텍, 정기 뉴스레터로 고객 여러분께 한발 더 다가가겠습니다!

 

글로벌 경제의 저성장 기조와 더불어 생산성 하락으로 인한 신성장 동력이 필요한 가운데 주요국의 정부 및 기업들은 스마트팩토리 산업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제조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업의 스마트팩토리 도입이 확산되면서 티라유텍은 2006년 설립 이래 제조 솔루션 핵심 기술력과 안정적 제품, 다양한 산업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국내 최고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리더로 성장해 왔습니다.

티라유텍은 임직원과 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생각하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 제조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였으며, 그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9년 코스닥시장에 스마트팩토리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상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자사 솔루션의 지속적인 개발과 고도화 뿐만 아니라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경쟁력을 확보하여 국내를 넘어 세계 제 1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또한, 금번 시작하는 티라유텍 정기 뉴스레터를 통하여 저희가 가는 길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소통하여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리더라는 신념과 고객에 대한 신뢰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자 합니다.

늘 저희 티라유텍과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티라유텍 대표이사 김정하, 조원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