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트렌드, 티라유텍의 비대면 온라인 진단 컨설팅 서비스

 

티라유텍은 고객들의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온라인 진단 컨설팅 서비스를 2020년 10월 중순부터 웹을 통하여 본격적으로 실시합니다.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전문가의 별도 방문 없이 웹에서 간단한 입력과 선택만으로 현재 스마트팩토리 수준을 직접 진단해 볼 수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의 검증된 평가항목에 대한 응답 후 바로 웹을 통하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심화진단 상담신청을 동일 사이트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심화진단신청 시, 컨설팅 전문가의 현장 방문이 이루어지며 웹 기반 설문, 실사, 인터뷰를 통하여 전문가의 결과보고회까지 스마트팩토리를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화진단은 구조화된 설문지 (Process & IT Health Check Profile)로 8개 영역에서 평가 항목을 가지고 각 부서별 담당자들에게 설문하여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는 수준 진단이 이루어집니다.

티라유텍의 컨설팅 전문가가 검증한 온라인 진단 컨설팅 서비스를 통하여 편리하게 웹상으로 현재의 스마트팩토리 수준을 진단하고 컨설팅 받으세요. 고객분들의 미래 스마트팩토리 구축 로드맵을 위한 방향을 티라유텍에서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티라유텍 온라인 진단컨설팅, 곧 고객 여러분께 티라유텍 홈페이지를 통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