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자동화, 무인화의 실현!”

티라유텍의 국내 자체 제작 AGV형 물류로봇, THiRAbot 공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되는 AGV형 물류로봇인 티라유텍 THiRAbot K3, K10 모델이 10월 26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티라유텍은 스마트팩토리의 새로운 솔루션인 THiRAbot 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며 고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소품종 대량생산의 제조 트렌드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자동화, 무인화와 관련된 수요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로봇 활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라유텍은 기존 경쟁사들의 중국산 및 외산 수입 로봇의 여러 제약 사항을 극복할 수 있는 국내 자체 개발의 AGV를 생산하기로 결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뛰어난 안전성을 가지며 주행 정밀도를 높이기 위한 신기술을 채택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하도록 제품을 설계, 개발하였습니다. 경쟁사대비 차별화를 위하여 제조 생산방식의 변화에 따른 유연한 설계변경 및 빠른 로봇 부품 공급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티라유텍만의 소프트웨어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환경에 맞는 유연한 제어기술을 적용하며,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모든 체계를 갖추고 물류로봇 사업에 적극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히, THiRAbot은 순수 국산 제품으로 티라유텍에서 직접 제조 품질을 관리하며, manipulator와 같은 H/W 및 S/W의 custom-made, 빠른 고객지원 이라는 이점을 가지고 국내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발빠르게 대처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자동화, 무인화를 티라유텍의 THiRAbot과 함께 하실 수 있는 그 시작, 2020년 10월 26일 제품 출시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