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티라유텍의 ‘2020 Market Insight Seminar – 미래 자동차 산업 전략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세미나 주제는 ‘자동차산업의 발전과 환경변화에 따른 국내 자동차 부품사들의 대응방안’으로 총 2개의 강연과 오픈 디스커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업계 영향력 있는 자동차 부품사 CEO 및 임원분들을 모시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미래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 드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코로나 19 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치러진 이번 세미나는 어려운 상황임에도 자동차산업의 위기에 대한 인식으로 자동차 부품사 임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였으며, 미래 자동차에 필수적인 IT 산업이 자동차 부품사들과 어떻게 협력하여 나갈 수 있을지 고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티라유텍을 필두로 한 소프트웨어 업계와 자동차 부품사들의 협력 강화로 국내 자동차산업의 희망적인 미래를 기대해 봅니다.

티라유텍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티라유텍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