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5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키노트 세션에는 티라유텍 로봇사업부 김동경 전무는 ‘로봇 지능과 자율주행로봇시스템 구축’이란 주제로 발표하였고, 오후 기술 세션에는 로봇사업부 이철 이사가 ‘물류이송로봇의 역할 및 도입과정 사례소개’ 라는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과 무인 자동화가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제조 분야에서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티라유텍은 이번 행사에서 자율주행이송 로봇(AMR) 시리즈 티라봇 (THiRAbot) 모델 600과 200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제조기업의 영향력 있는 CEO및 임원분들을 모시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스마트제조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습니다.
코로나 19 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치러진 이번 세미나는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세미나 자리가 만석이었습니다. 또한, 제조업에서 어떻게 자율주행로봇과 작업자가 서로 협력하여 나갈 수 있을지 고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티라유텍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고객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제조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4차 산업 핵심 사업인 스마트 팩토리/물류 솔루션 및 스마트 로봇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Best Solution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의 티라유텍의 지속적인 행보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