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ldFolio] Navigating the future of manufacturing with automation and digital transformation

(번역)끊임없이 진화하는 글로벌 제조 환경에서 2006년에 설립된 한국 회사인 THiRA UTECH는 혁신과 효율성의 상징입니다. 티라유텍은 공장자동화를 위한 End-to-End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디스플레이, 반도체, 2차전지,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이번 독점 인터뷰에서 THiRA UTECH의 CEO는 회사의 여정, 디지털 도구를 통해 한국 중소기업에 역량을 부여하는 회사의 역할, 한국과 국제 무대 모두에서 제조 부문의 흥미로운 성장 전망에 대해 논의합니다.

※ 본 인터뷰는 WorldFolio 매체에서 한국의 스마트팩토리 시장의 잠재력에 대한 의문에서 시작됐고, 티라유텍의 성장과정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중략)

 

(요약) 한국의 지정학적 이슈 (미국 VS 중국) 의 국제 정세에서 한국만이 가질 수 있는 특수성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 공급망을 미국 땅으로 이전하려는 미국의 현재 노력은 우리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미국의 생산 비용은 이미 높기 때문에 우리가 부가가치 제품을 제조하기에 더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코비드-19 대유행 이전에 우리의 주요 초점은 중국과 베트남 시장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경은 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회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요약)

우리의 솔루션은 주로 세 가지 주요 핵심요소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생산 계획을 위한 솔루션인 Thira SCM입니다. 예를 들어, 삼성이 글로벌 공장에서 스마트폰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한국, 인도, 중국 공장에서 최적의 생산 계획을 수립합니다. 우리 소프트웨어는 공장 작업자에게 정확한 지침을 제공하여 주어진 기간(가령 3일) 내에 얼마나 많은 스마트폰을 생산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두 번째 핵심요소는 MES(제조 실행 시스템)이고, 세 번째 핵심요소는 제조 라인에서 자동화 및 무인 작업을 촉진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세 가지 핵심은 우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의 Core를 형성합니다. 이 밖에도 AMR(Autonomous Mobile Robots)은 물론 액츄에이터 등 다양한 부품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출처 : The WorldFolio (https://www.theworldfolio.com/interviews/thira-utech-navigating-the-future-of-manufacturing-with-automation-and-digital-transformation/5902/)